웨이페어, 윌멧에 첫 대형 오프라인 매장 오픈 > 로컬 뉴스

본문 바로가기

로컬 뉴스

웨이페어, 윌멧에 첫 대형 오프라인 매장 오픈

페이지 정보

본문

15만 스퀘어 피트 이상의 규모로 오픈

[사진 : courtesy of Gensler]

온라인 가구 및 홈 데코 소매업체 웨이페어(Wayfair)가 오는 5월 윌멧에 첫 번째 대형 오프라인 매장을 오픈할 예정이다.

이번 오프라인 매장 오픈은 2018년 카슨 피리 스콧(Carson Pirie Scott)이 문을 닫으면서 남게 된 15만 스퀘어 피트 이상의 공간을 채우는 것으로, 에덴스 플라자(Edens Plaza) 소유주인 WS Development와 윌멧 시가 이 복합 쇼핑몰을 개조하고 현대화하기 위한 계획의 일환이다.

웨이페어는 새로운 매장에서 가구, 장식, 주택 개선 품목을 취급할 예정이며, 매장 내에는 인터랙티브 요소와 이케아(IKEA) 스타일의 레스토랑도 운영될 것이라고 밝혔다.

웨이페어는 올 모던(All Modern), 페리골드(Perigold), 버치 레인(Birch Lane) 등 다양한 홈 데코레이션 브랜드의 모회사로, 작년에는 120억 달러의 매출을 기록했다. 보스턴에 본사를 둔 이 회사는 올해 1,650명의 직원을 해고했으며, CEO는 이를 2020년 온라인 쇼핑의 호황에 따른 과잉 고용으로 인한 조치라고 설명했다.

웨이페어 대변인은 윌멧 매장이 약 200개의 일자리를 창출할 것으로 예상된다고 Axios에 밝혔다.

[기사출처 : Axios]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Login

회원가입
이번호 신문보기 더보기

회사소개(KOR) | 광고&상담 문의
9219 Katy Fwy #291. Houston TX 77024
TEL. 713-827-0063 | E-MAIL. houstonkyocharo@gmail.com
Copyright © The Korea World News All rights reserved.
Developed by Vanple Networks Inc.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

팝업레이어 알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