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퍼빌 다운타운 울타 뷰티 매장, 이달 말 폐쇄 예정 > 로컬 뉴스

본문 바로가기

로컬 뉴스

네이퍼빌 다운타운 울타 뷰티 매장, 이달 말 폐쇄 예정

페이지 정보

본문

울타 뷰티, 이달 말 네이퍼빌 시내 매장 문 닫아

[사진 : Chicago Tribune 캡쳐]

미국 최대 뷰티 소매업체인 울타 뷰티(Ulta Beauty)가 네이퍼빌 시내에 위치한 매장의 문을 이달 말에 닫을 예정이라고 다운타운 네이퍼빌 연합(Downtown Naperville Alliance)이 수요일(20일)에 발표했다.

다운타운 네이퍼빌 연합에 따르면, 103 S. Washington St.에 자리 잡은 울타 뷰티 매장은 오는 3월 30일을 마지막 영업일로 정했으며, 네이퍼빌에 위치한 또 다른 울타 매장인 West Ridge Court, 2707 Aurora Ave는 계속해서 영업을 이어갈 예정이다.

다운타운 네이퍼빌 연합은 네이퍼빌 시내의 변화와 관련해 곧 새로운 소식이 발표될 것이라고 언급하며 기대감을 나타냈다. 현재 울타 뷰티는 전국적으로 1,355개의 매장을 운영 중이며, 일리노이주 내에만 46개 이상의 매장을 두고 있다.

1990년 볼링브룩(Bolingbrook)에서 설립된 울타 뷰티는 다양한 뷰티 제품을 제공하며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그러나 Washington Street 매장의 폐쇄는 최근 몇 달 사이 네이퍼빌 시내에서 발생한 일련의 폐쇄 사건들 중 하나로 기록된다.

다운타운 네이퍼빌 연합의 케티 우드(Katie Wood) 전무 이사는 “소매점과 레스토랑의 환경은 어디에 있든 계속해서 변화하고 있다. 네이퍼빌 다운타운도 이러한 변화의 흐름에서 벗어나지 않는다”며, “비즈니스의 종료는 항상 아쉬운 일이지만, 우리는 다가올 변화에 대해 긍정적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또한 네이퍼빌 시내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과 높은 점유율을 강조하며, '메인 스트리트 아메리카'에 대한 관심이 여전히 높다고 언급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Login

회원가입
이번호 신문보기 더보기

회사소개(KOR) | 광고&상담 문의
9219 Katy Fwy #291. Houston TX 77024
TEL. 713-827-0063 | E-MAIL. houstonkyocharo@gmail.com
Copyright © The Korea World News All rights reserved.
Developed by Vanple Networks Inc.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

팝업레이어 알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