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자기고]“이승만 대통령은 ‘세계 최고’의 대통령 > 로컬 뉴스

본문 바로가기
미주지역 바로가기 : Calgary/EdmontonChicagoDallasDenverHouston,    TorontoVancouverHawaiiLANYSeattle

로컬 뉴스

[독자기고]“이승만 대통령은 ‘세계 최고’의 대통령

페이지 정보

본문

<독자기고>영화 ‘건국전쟁’을 보고나오면서

“이승만 대통령은 ‘세계 1위 최고’의 대통령"


 이렇게 귀중한 한국역사 다큐멘터리 영화 ‘건국전쟁The birth of Korea’을 볼 수 있도록 어려움 속에서도 많은 수고와 정성을 다 해주신 정정자 한미연합회장과 그 외에 함께 수고해 주신 모든 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이 영화 ‘건국전쟁’을 보고 있는 동안에 저는 감정이 울컥하기도 하고 눈시울이 뜨거워지기도 했습니다. 한국인이라면 이 영화를 꼭 관람해 주었으면 하는 바램을 가져보기도 합니다.


저로서는 미국에서 태어난 아들에게 내 조국 한국역사를 적어도 중요한 일부분이라도 알려 줄 수 있는 아주 좋은 계기였습니다. 자랑스러운 우리의 조국, 한국역사에 대해 아들이 어른이 될 때까지도 제대로 서로 대화를 못해왔는데, 이번에 같이 이 ‘건국전쟁’을 보면서 아들에게 일제시대부터 대한민국 초기 대통령 이승만, 북한 남한 두 나라로의 갈라짐, 6.25전쟁에 대해 알려 줄 수 있어서 부모로서 참으로 기뻤습니다.


독립운동가 김구 선생님이 만약에 대통령에 당선되었더라면 우리 남한은 이미 김일성 시대에, 공산국가 김일성 지배하에 쉽게 그냥 넘어 갔을 것이라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자유 민주국가를 이룩하신 이승만 대통령을 저는 더욱 존경하게 되었고, 그 동안 제가 진실을 왜곡하여 평생을 살아 온 것에 대한 어리석었음을 정말 후회합니다.


이승만 대통령님께 대단히 죄송하고 부끄럽습니다. 한 평생을 애국으로만 살아오신 이승만 대통령은 정말 한국역사의 중요한 영웅 이십니다. 

세계적으로 현대의 눈부신 자랑스러운 한국의 발전이 있기까지는 이순신장군, 세종대왕, 이승만대통령, 박정희대통령의 큰 위대한 업적들이 있었기 때문이라고 봅니다. 저는 이승만 대통령을 세계 1위 최고의 대통령이라 부르고 싶습니다.


이승만 대통령님께 제가 자유민주국가에 살게 해 주심을 진심으로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건국전쟁을 제작한 김덕영 감독님 수고하셨습니다. 

그리고 감사합니다.


bca89dafeb779854dff98c4e9e3c87db_1711476444_1928.jpg
글쓴이 서옥화 


9e637bb7a08a253af2c589cb81dcc8f3_1711504186_1584.jpg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Login

회원가입
이번호 신문보기 더보기

회사소개(KOR) | 광고&상담 문의
9219 Katy Fwy #291. Houston TX 77024
TEL. 713-827-0063 | E-MAIL. houstonkyocharo@gmail.com
Copyright © The Korea World News All rights reserved.
Developed by Vanple Networks Inc.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

팝업레이어 알림